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WITH BSG

PEOPLES

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피부컨디션에 따른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맞춤형화장품 '더마벨 프로'선봬

관리자 2020-04-20 10:25:37 조회수 267


바쁜 일상생활을 살면서 피부는 여러 위험요소에 노출되게 된다. 여기에는 자외선, 미세먼지, 공해들과 같은 외부환경요인도 있지만 먹는 음식과 수면, 생리주기를 통한 바이오리듬 등이 동반된 내부적인 요소 또한 포함되며 이들은 피부 컨디션에 큰 영향을 준다.

㈜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맞춤형 화장품 분야에 뛰어들며 피부 유전자분석 후의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 프로(Dermabell Pro)를 선보이고 개인 스페셜 솔루션 라인(Personal Specialist Solution Line)을 공개할 것을 밝혔다.

마이크로바이옴은 인체에 존재하는 모든 미생물들의 군집과 이들 미생물 군집이 가지는 유전정보 전체를 의미하는 것으로, 인간의 질환 및 건강유지에 깊은 연관성을 지니고 있어 건강관리의 핵심기술로 부상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비에스글로벌홀딩스에 따르면 다양한 논문 및 연구 고찰 끝에 얻은 미생물이 피부와 연관이 깊다는 결과에 착안하여 내외부적인 문제가 변이 시키는 피부의 컨디션을 원천적으로 그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찰하기 시작했고 고객들의 피부타입 분석을 통하여 문제성피부를 치료 및 예방하는데 필요한 핵심 원료와 마이크로바이옴 원료를 혼합하여 가장 피부가 원하는 시기에 가장 핵심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피부에게 사용해 주는 방안을 찾게 되었다고 전했다.

금번 미생물 마이크로바이옴 맞춤형 화장품은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협력 전문업체와 함께 추진된 것으로, 해당 업체는 마이크로바이옴으로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한 업체이다.

㈜비에스글로벌홀딩스 관계자는 “금번 콜라보를 중국, 싱가폴 등에서 추진 예정으로 이를 글로벌화 한다는 방침이며 국내에서도 곧 피부관리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므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맞이하는데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